본문 바로가기


목록으로 이동

한양대의료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와 업무협약 체결

한양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최호순)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총재 허재갑)와 지난 7월 21일 한양대학교병원 동관8층 제1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의료원에서는 최호순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호주 한양대학교병원장, 이오영 한양대학교국제병원장, 이항락 대외협력실장, 조영완 경영지원실장, 전헌효 운영지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에서는 허재갑 총재, 신현종 제1부총재, 고석봉 봉사단장, 조흥식 사무총장 등 주요 집행부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우호친선 및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최호순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지난달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해 방호복을 기증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건학이념이 ‘사랑의 실천’인 한양대학교의료원과 국내외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허재갑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지구는 강북지역의 9개 구청 행정구역을 기점으로 산하 1백여 개의 클럽에서 2천여 명의 라이온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불철주야 최일선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협약으로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가 지속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2020.07.22